MVMT 신학기&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 실시

MVMT 시계

화이트데이 MVMT

최성우 기자

작성 2020.03.06 14:56 수정 2020.03.06 14:56
3월 신학기,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시계 브랜드 MVMT를 추천한다. 시계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액세서리 중 한 품목으로, 본인이 직접 사기 보다는 선물 받기를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MVMT는 2013년 미국에서 2명의 대학생에 의해 탄생한 세계적인 패션시계 브랜드로서, 2019년 10월부터 한국에 정식 런칭 해서 판매를 시작했다. MVMT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브랜드로 젊은 세대의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되어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눈길을 끌고 있다.
MVMT KOREA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오늘 3월 4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2주간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VMT 시계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MVMT 시계, 디퓨저, 초콜렛, 플라워 솝 등이 함께 담긴 선물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MVMT의 대표 여성 모델로는 화이트 다이얼에 로즈골드 핸즈와 마커로 포인트를 준 “NOVA LUNA” 모델과 화이트 펄 다이얼에 로즈골드 메쉬 밴드로 쉽게 손목에 맞게 착용할 수 있는 “BOULEVARD SUNSET” 모델이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연인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손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로 시계를 선물을 추천한다.
Copyrights ⓒ 미디어전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성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